오션뷰 VS 마운틴뷰
나에게 맞는 레지던스
레지던스로 여행을 떠나는 일은 다른 숙박시설 여행 방법과 다른 독특한 특색이 있습니다. 법규상 '생활형숙박시설'로 분류되는 만큼, 생활 환경이 갖추어져 있어 여행하는 동안 낯설지 않고 집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덕분입니다.
주방 시설이 제공되기에 직접 요리를 해 여행 전 간단히 아침을 먹거나, 저녁에 숙소에 돌아와도 간단한 안줏거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고 느긋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이 침실, 주방, 거실 등 다양한 장소가 나뉘어 있기 때문에 호텔보다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레지던스는 일반적으로 여러 명의 친구끼리 여행하기에도 더 좋습니다. 보통 4명부터 6명까지 수용하는 방이 많은 덕분에 여럿이 가도 넓고 가격 부담도 적습니다.
편리하고 편안한 레지던스에서 지내기로 하셨다면, 이제 어디로 가야 할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다면 뻥 뚫린 바다의 시원함과 잔잔한 숲의 멋진 여유 중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과연 푸른 바다의 오션뷰와 초록빛 가득한 마운틴 뷰 중 어디가 나에게 맞는 여행일까요?
가만히 바라보며 힐링하고 싶다면?
초록색 울창한 숲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마운틴 뷰입니다. 아무래도 산과 가까운 레지던스가 많기 때문에 사시사철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봄에는 철쭉, 아카시아, 벚꽃 등 다양한 꽃들이 자신만의 색깔을 자랑하는 맛이 있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면 카펫이 깔린 듯 화려한 색이 수 놓여 있습니다.
여름에는 강렬한 초록 숲이 푸른 하늘과 어울리며 마치 한 폭의 유화처럼 아름답습니다. 가을이 오면 서서히 녹아드는 단풍이 엽서 한 조각처럼 아련한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겨울이 오면 눈 덮인 설산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자연이 내 품에 다가오는 듯한 마운틴 뷰, 과연 어떤 곳이 있을까요?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빌리지
지중해풍의 유럽식 건축 양식으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레지던스입니다. 원주의 푸른 산과 언덕 사이에 있어 자연과 하나 되는 기분입니다.
골프빌리지라는 말처럼 골프를 치기 위한 여행도 좋지만, 굳이 골프가 아니더라도 가족끼리, 혹은 친구끼리 놀러 가기 좋습니다.
물결치듯 펼쳐지는 산을 따라 유유자적 산책하며 힘든 일상의 피로를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객실에 깔끔한 주방도 있어 여러 사람이 함께 지내기 편리합니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산맥의 모습은 마치 액자에 걸린 그림처럼 느껴집니다. 방 안에서도 초록빛 산의 모습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빌리지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빌리지
▶ 16만원 (1박 기준, 골프빌리지 31평 일반 더블)
▶ 기준인원 5인
▶ 국내 최대 프리미엄 골프장 및 어드벤처 파크, 놀이동산 등 액티비티 존재
제주 풀빌라 소랑
제주도의 상징 중 하나는 바로 돌로 쌓아 올린 담벼락입니다.
풀빌라 소랑은 제주의 풍경에 나무를 심어 마치 숲 속 한 가운데서 우리만의 시간을 주는 기분입니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주 풀빌라 소랑이 제격입니다. 휴식과 레저가 어우러진다는 테마처럼, 독채의 빌라와 자신만의 프라이빗 수영장이 제공됩니다.
수영장 말고도 프라이빗한 자쿠지가 테라스에 있기 때문에 날이 차가워도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숙소를 둘러싼 나무들 덕분에 마치 옛날 동화에 나오는 작은 연못에 있는 환상적인 기분이 듭니다. 자연을 벗 삼아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동시에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기는 풀빌라 소랑입니다.
제주 풀빌라 소랑
▶ 15만원 (1박 기준, 멘도롱 1룸 스파)
▶프라이빗 스파 제공
▶장기투숙 시
투룸 스파 : 조식 12매 & 바베큐장 4회 이용 제공 원룸 스파 : 조식 8매 & 바베큐장 3회 이용 제공